안녕하십니까! 노아재가노인복지센터입니다.
오늘은 2021년 11월 직무교육 내용을 올리도록하겠습니다!
코로나19로 인하여 3회에 나누어 직원의를 실시하였습니다.
11월 29일(월) 오전/ 11월 30일(화) 오전,오후
[ 직무교육 회의 내용 ]
* 치매예방및 관리지침
* 겨울철 어르신 건강관리 유의사항
- 수급자 가정에 1~2시간마다 실내공기 환기시키기
- 하루 1.5L이상의 수분섭취를 통해 체내 수분공급하기
- 감기 바이러스 감염예방을 위해 외출 후 항상 손 씻기
- 외출 시 낙상에 주의 하기
* 2022년 필수교육 안내 (10가지)
- 노인인권교육, 노인학대신고의무자교육, 장애인인식개선교육
- 아동학대신고자의무교육, 성폭력예방교육, 개인정보보호교육
- 직장내괴롭힘예방교육, 긴급복지지원신고의무자교육,
- 안전 및 유지관리에 대한교육, 시설종사자 및 이용자안전관리교육 및 훈련
* 2022년 근로계약서 체결 및 연차수당에 대한 설명
-개별적 참석으로 근로계약서 체결 및 교육할 예정
*직원고충 및 건의사항에 대한 논의

'센터 정보 > 직원회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2022년 1월 직무교육 (0) | 2022.02.03 |
---|---|
2021년 12월 직무교육 (0) | 2021.12.31 |
2021년 10월 직무교육 및 요양보호사 선물 전달 (0) | 2021.11.01 |
요양보호사 직무교육 (0) | 2021.10.29 |
2021년 8월 직무교육 (0) | 2021.09.0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