센터 정보/직원회의

2021년 11월 직무교육

노아재가노인복지센터 2021. 12. 1. 14:39

안녕하십니까! 노아재가노인복지센터입니다.

 

 

오늘은 2021년 11월 직무교육 내용을 올리도록하겠습니다!

코로나19로 인하여 3회에 나누어 직원의를 실시하였습니다.
11월 29일(월) 오전/ 11월 30일(화) 오전,오후

 

 

[ 직무교육 회의 내용 ]

* 치매예방및 관리지침

 

* 겨울철 어르신 건강관리 유의사항

- 수급자 가정에 1~2시간마다 실내공기 환기시키기

- 하루 1.5L이상의 수분섭취를 통해 체내 수분공급하기

- 감기 바이러스 감염예방을 위해 외출 후 항상 손 씻기

- 외출 시 낙상에 주의 하기

 

* 2022년 필수교육 안내 (10가지)

- 노인인권교육, 노인학대신고의무자교육, 장애인인식개선교육

- 아동학대신고자의무교육, 성폭력예방교육, 개인정보보호교육

- 직장내괴롭힘예방교육, 긴급복지지원신고의무자교육,

- 안전 및 유지관리에 대한교육, 시설종사자 및 이용자안전관리교육 및 훈련

 

 

* 2022년 근로계약서 체결 및 연차수당에 대한 설명

-개별적 참석으로 근로계약서 체결 및 교육할 예정

 

*직원고충 및 건의사항에 대한 논의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'센터 정보 > 직원회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2022년 1월 직무교육  (0) 2022.02.03
2021년 12월 직무교육  (0) 2021.12.31
2021년 10월 직무교육 및 요양보호사 선물 전달  (0) 2021.11.01
요양보호사 직무교육  (0) 2021.10.29
2021년 8월 직무교육  (0) 2021.09.01